메뉴 건너뛰기

Untitled Document
 

공지사항

모씨네 홈페이지는 회원가입을 받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를 열람, 이용 가능합니다.)
모씨네 정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9-1.jpg

9-1_.jpg

9-2.jpg

9-3.jpg

9-4.jpg

9-5.jpg

9-6.jpg

9-7.jpg

9-8.jpg

9-9.jpg

 

 

 


 

 

 

2023 청소년 인권 토론회

 

 





2023 청소년 인권 토론회에서는 청소년, 학부모, 교사, 미디어 창작자 등 다양한 당사자가 모여 디지털 미디어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평소 청소년 인권과 미디어 교육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발제와 토론을 듣기 위해 자리해주셨답니다.

발제를 맡은 금준경 기자는 (미디어오늘 뉴미디어·정책팀장, 경상국립대 겸임교수) 디지털 미디어에 만연한 소수자 혐오와 차별을 진단하고, 김양은 박사는 (서강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청소년 인권감수성 발달을 위한 미디어 교육의 전망과 과제를 짚었습니다.

토론회 뒷편에는 어떤 모습들이 있을까요?
모씨네는 매 행사마다 초상권 사용 안내를 붙여두는데요. 참여자의 인권을 존중하는 더 섬세한 과정이 없을지 매번 고민합니다. 형식상 안내하는 데서 나아가 존중하는 방식이 있을지 말이지요.

스태프들을 살펴볼까요?
대표인 여백은 토론회 현장을 총괄하면서 틈틈이 촬영 파트를 체크합니다. 매니저 우연은 진행 및 촬영 파트를 맡아 토론회의 빈틈을 살피고, 기록을 꼼꼼하게 남깁니다. PD 우혁 역시 촬영 파트를 맡아 기록을 꼼꼼하게 남기고요. 마지막으로 팀장 여름은 카메라보다 한참 뒤에서 원활한 운영을 지원합니다.

모씨네가 자부하는 교육 영역부터 디자인, 영상 촬영까지 자체적으로 구성할 수 있으니 진행하기 더 수월하지요. 협업 문의는 언제든 환영이에요!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